All about


원작 스토리: 산드로비치 야바코

원작 작화: 다로메온

에피소드: 2019.10.12 기준 Part 1 12화까지 공개, 2019.10.31 Part 2 공개 예정


겐간 아슈라는 총 27권으로 완결된 일본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넷플릭스 제작 애니메이션입니다. 유사한 만화로는 바키 시리즈가 있는데, 만화로서의 차이점은 바키 시리즈는 시리즈가 이어질수록 아무리 만화라지만 도를 지나친 설정 때문에 머리를 비우고 보는 만화가 되어가고 있는 반면,



우당탕탕 괴짜가족에 등장하는 바키를 패러디한 캐릭터, 패러디긴 하지만 현재 바키 시리즈는 이 수준까지 와 있습니다.


겐간 아슈라는 바키처럼 허무맹랑하지만 묘하게 현실적인 표현, 토너먼트를 중심으로 하는 빠른 전개, 스토리의 깔끔한 마무리, 떡밥의 완벽한 회수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버전 겐간 아슈라는 위에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듯이 격투 장면 만큼은 최고 수준의 작화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드래곤볼 슈퍼의 작화 붕괴


드래곤볼이 이제는 격투만화라고 하기 좀 애매한 위치가 되긴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작화붕괴를 보여주느니 차라리 깔끔한 3D 애니메이션에, 겐간 아슈라 같은 속도감 있는 격투 장면을 넣어서 나왔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 컨텐츠에 제작비를 말그대로 쏟아 붓는 회사인 만큼 퀄리티가 좋으니 일본의 3D애니메이션에 거부감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도 한번쯤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겐간 아슈라 시놉시스


거대 기업간 분쟁을 기업 대표 격투가끼리 격투로 해결하는 일본 재계 이면의 존재 권원회와, 그 권원회의 회장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권원 절명 토너먼트에 스승의 복수를 위해 참가한 주인공 토키타 오우마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겐간 아슈라 OST


링크로 대신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